[패션&뷰티 브리프] 르까프·케이스위스,30~40% 할인 등

입력 2016-06-17 18:18  

Life & Style


르까프·케이스위스,30~40% 할인

화승의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 케이스위스가 상반기 세일 행사를 연다. 르까프는 오는 8월1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신발은 30%, 의류는 40% 할인 판매한다. 정상가격 10만9000원의 러닝화를 7만6300원에, 15만8000원짜리 ‘이서진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를 9만4800원에 살 수 있다. 케이스위스는 8월 말까지 ‘박보검 라운드 티셔츠’부터 여성용 레깅스, 키즈용 트레이닝웨어 등 의류 상품을 30% 할인해준다.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품목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LG생건 '빌리프' 고체 스틱 클렌저

LG생활건강 브랜드 빌리프가 고체 스틱 타입의 클렌저 ‘더 트루 팅쳐 클렌징 스틱-카모마일’을 출시했다. 고대부터 전해 내려온 전통 허브 농축 추출법 ‘팅쳐’를 통해 뽑아낸 카모마일 추출물과 꽃잎 원물을 비롯한 90% 이상의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됐다. 세안하면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피부 pH와 비슷한 약산성으로 세안 후 피부 자극과 당김을 최소화했다. 또 스틱 타입이어서 세안 중 얼굴을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다. 미네랄오일, 합성방부제, 합성색소, 합성향, 동물유래원료, 알코올을 넣지 않았다. 가격은 2만8000원(80g)이다.

오설록 '제주 아일랜드 썸머 컬렉션'

프리미엄 차(茶) 브랜드 오설록은 여름을 겨냥한 네 가지 아이스티 ‘제주 아일랜드 썸머 컬렉션’(각 10입·3만원)을 새롭게 출시했다.

제주 아일랜드 썸머 컬렉션은 일상에서 벗어나 제주도로 떠난 여행에서 쌓은 추억을 콘셉트로 기획한 아이스티다.

새콤달콤한 향이 특징이다. 잎차가 아닌 분쇄된 형태의 스틱형 티백으로 음용이 간편하고 찬물에도 잘 우러난다. 모두 네 종류다.

제주 영귤향을 담은 ‘영귤섬’, 가장 오래된 포도 품종인 머스캣향 ‘산호섬’, 제주 녹차의 ‘녹차섬’ 등 기존 3종 제품에 달큰한 배향 차 ‘달빛섬’을 추가로 구성했다.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 티샵, 온라인 오설록몰에서 살 수 있다.

이랜드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새단장

이랜드리테일이 뉴코아아울렛 부천점을 새롭게 단장했다. 뉴코아 부천점은 고객 동선을 고려해 기존 50여개 패션 브랜드의 매장 위치를 재구성하고 인테리어도 바꿨다.

신규 브랜드도 대거 입점시켰다. 초저가 신사 정장 ‘M.I.SUIT’와 골프웨어 ‘슈페리어’,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 등 20여개 패션 및 잡화 브랜드, 피자 샐러드바 ‘피자몰’, 직접 구워 먹는 함바그 전문점 ‘후쿠오카 함바그’ 등 26개 외식 브랜드가 새로 들어왔다. 4층에는 코코몽 키즈랜드도 입점했다.

뉴코아 부천점은 새단장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연다. 모던하우스는 오는 21일까지 전 품목 10%, 5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5% 할인해준다. 킴스클럽은 18일까지 일부 품목을 특가에 제공하는 ‘빅찬스전’을 연다.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